"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계란을 생산하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양계 농가로서 1969년 창업 이래로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계란을 생산하자’ 라는 비전을 갖고 최고의 품질과 신뢰를 얻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북농장은 모든 계란 생산 라인은 자동화된 첨단 설비와 위생적인 환경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맛있고 신선하면서도 고품질의 안전한 계란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선별/포장/출하 단계별로 철저한 관리 및 모니터링을 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축산물 HACCP 인증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안전한 계란을 생산하기 위하여 차단 방역, 위생 관리 및 농장 시설 관리 기준을 수립하고 이에 따른 철저한 관리/감독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저희 경북농장은 2008년에 대구광역시 최초로 친환경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대한민국 대표농장에게 지정하는 스타팜(Star Farm) 및 대구광역시 명품인증 마크인 D마크를 유일하게 획득했습니다. 또한 대구광역시 달성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의미하는 참달성의 축산물 계란 부문에 지정되었습니다.
내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제품 수준을 넘어, 내 가족만 먹이고 싶을 정도로 좋은 품질과 안전한 계란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북농장 임직원 일동